DCS 소개

홈 > 인터넷/전화 > DCS(IP-PBX)
DCS(IP-PBX)

DCS 소개

M 최고관리자 0 2403
5b9369656f3b11e0de36c2cffb635b74_1497632267_5739.gif
5b9369656f3b11e0de36c2cffb635b74_1497632283_9814.gif
1. U+DCS (Dacom Communication Systerm)란?
  LG유플러스 (구 LG데이콤)에서 개발한 IP-PBX (IP기반 사설교환기)
 
2.U+ DCS특장점
 

(1) 인터넷전화와 PC(서버)의 다양한 연동이 필요한 부가서비스 제공가능
(2) 저렴한 인터넷전화 기본요금 - 회선당 1,000원 (U+ 오피스넷 번들시)
(3) 타 IP-PBX 대비 10%~50% 수준의 초기 도입비용 및 관리비용
(4) 고급 번호자원 제공
(5) 통신서비스 + 장비공급 + 유지보수를 LG유플러스에서 일괄수행  

 
3.기능 및 서비스
 

기본 및 부가서비스

구분

기능 설명
기본서비스 내선통화 사내 내선번호간 무료통화 기능
당겨받기 다른 자리에 온 전화를 내 자리에서 받는 기능
돌려주기 다른 직원에게 전화를 넘겨주는 기능
그룹설정 통화중 혹은 부재중일 경우 전화 착신 순서를 지정하는 기능
착신전환 통화중 혹은 부재중일 경우 다른 전화로 연결하는 기능
발신번호표시 외부에서 걸려온 전화번호를 단말기에 표시하는 기능
회의통화 여러 사람이 동시에 통화하는 기능
통화대기 통화중 다른전화를 받기위해 잠시 대기하는 기능
통화보류 통화대기시 대기자에게 음악을 전송하는 기능
부가서비스 ARS 수신전화에 안내멘트 제공, 고객입력에 따라 자동연결
녹취 통화중 필요시 통화내용을 녹음/저장하는 기능 (기본무료)
통화연결음 외부발신자에게 미리 지정한 음원(고객 별도제작 가능)을 들려줌
웹관리기능 사용자기능 전화번호부, 주소록, 착신전환 설정, 통화내역확인 등
관리자기능 그룹설정, 전화분배 설정, 사용자관리, 통계관리 등
개발형 서비스

- 고객사의 CRM 솔루션과 연동하거나 기타 전화와 관련하여 필요한 기능을 개발하여 제공하는 서비스
(1) 콜센터 혹은 기업에서 필요한 대부분의 전화-컴퓨터(서버) 연계 프로그램의 구현가능
(2) 기본서비스 항목에 대한 커스터마이징 (고급 녹취, 고급 ARS 등)
(3) 클릭투콜 (Click to Call), IVR (Interactive Voice Response), CTI (Computer Telephony Intergration),
CRM 솔루션 혹은 그룹웨어 연동, 콜라우팅 (VIP고객 전화를 담당자에게 직접 연결) 등  

 
0 Comments

LG070,인터넷전화,기업070,MVOIP,스마트폰,모바일,IPCC,DCS,IP-PBX,IP-255,정액요금제,IP-355,키폰전화기,무료키폰,쿠료전화,평생번호,기업전용,기업용전화기,

번호이동,ARS,녹취,구내공사,랜공사,요금절감,인터넷,기업인터넷,전용선,오피스넷,PC방전용선,iptv,IPTV 단체형, 비즈스카이프

전국대표번호,1644,1544,1661,LG U+,LGU,엘지,엘지유플러스,LG유플러스,LGUPLUS,1800,

전국,서울,경기,대전,지방,전주,익산,군산,게임,전화,핸드폰,공짜폰,문자서비스,전자결재,홈페이지구축,홈페이지,서버파킹,호스팅,서버임대,ERP,콜센타,구내공사 

 

http://www.mygnit.kr

Category
State
  • 현재 접속자 952 명
  • 오늘 방문자 119 명
  • 어제 방문자 220 명
  • 최대 방문자 985 명
  • 전체 방문자 103,361 명
  • 전체 게시물 964 개
  • 전체 댓글수 12 개
  • 전체 회원수 162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